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 

FAQ

오배송/불량/AS A/S

모자 조절 스트랩 불량, 벨트 로고가 부러진 경우에만

A/S가 가능하며 제품의 파손이 심한 경우 및 상황에 따라 A/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(추후 다른 상품들이 추가될 수 있도록 노력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_ㅜ)


채널톡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"우알롱"으로

주문번호, 성함, 연락처와 함께 A/S가 필요한 부분 사진과 내용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!

*모자의 경우 상품 안쪽에 부착 된 케어라벨 추가 첨부 부탁드립니다.

채널톡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"우알롱"으로

주문번호, 성함, 연락처와 함께 문의내용 남겨주시면

빠르게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!

(불량의 경우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.)


더보기

CS Center

02-461-1224

운영시간 10:00 ~ 17:00

점심시간 12:00 ~ 13:00

*주말과 공휴일에는 고객센터 상담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
Q&A

- 비회원은 1:1 문의가 불가하오니 고객센터 혹은 채널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문의하기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